2018년 9월 3일 월요일

Happy Labor's Day

안녕하세요 좋은 휴일 아침입니다 :)
이번 한주간도 평안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토요일 아이들의 공책이 준비되지 않아 나눠주지 못했습니다. 이번주에 나눠줄 예정입니다.

아이들 숙제드리겠습니다

숙제1. 교과서(국어4-1) 23쪽에서 26쪽의 이야기를 읽고
1-1. 27쪽 문제를 푸세요
1-2. 이야기의 인물 사건 배경을 종이에 적어오세요
1-3. 쥐는 정말로 존재 했던 것인가? 질문에 대한 자신의 생각에 따라서 뒷이야기를 짧게 적어오세요

숙제2. 교과서 30~37쪽을 읽고
2-1. 38~40쪽을 푸세요
2-2. 이야기의 인물 사건 배경을 종이에 적어오세요
2-3. 이야기의 발단, 전개, 위기, 절정, 결말을 간단하게 적어오세요

문제 2-3 가이드라인 [정답은 아닙니다, 성미의 감정 변화로 분석 할 수 도 있습니다]
발단(exposition, 인물, 배경, 사건이 설정됨)
  =성미의 사진이 없어짐
전개(comlication, 사건이 심화되고 갈등이 고조됨)
  =영만이와 성미의 말다툼
위기(crisis, 사건의 극적 발전과 위기감이 고조)
  =영만이와 아이들이 민철이의 소지품을 마음대로 가져다씀
절정 (climax, 인물의 성격, 행동, 갈등 등이 최고조에 이른다)
  =민철이가 수첩을 지키기 위해 자기방어를 시작한다
결말 (conclusion, 갈등과 위기가 해소됨)
  =민철이가 싸움에서 이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