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다른 공지는 없으며 숙제는 아이들의 알림장에 있어서 제가 혹시 일이 있어 숙제 공지가 늦으면 아이들의 알림장을 확인해 주시면 되십니다.
'많이 읽고 많이 쓰자'라는 표어를 정하고 아이들의 실력 증진을 위해서 달려가고 있습니다. 친구들이 수업 중에 그리고 숙제 중에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숙제>
- 교과서 5-1(나) 257~261쪽
- 새롭게 안 정보 밑줄 그어오기
- 다음 동물들이 멸종위기에 처한 이유를 적어오기
- 물범
- 산양
- 반달가슴곰
- 꼬치동자개
- 다음 단어의 뜻을 본문에서 찾아 적어봅시다
- 깃대종
- 지표종
- 멸종위기종
- 천연기념물
- 1급수, 2급수, 3급수, 4급수의 차이를 적어봅시다
- 교과서 5-2(가)
- 69~75쪽 풀어보기
- 읽으면서 모르는 단어 찾고, 중심문장 밑줄 그어오기
- 톨스토이 5장 읽고 독서 감상문
- 숙제하며 모르는 단어 10개 + 예시문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